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사태 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시련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작은 실수가 큰 차질을 불러올 수 있으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산사태와 산불이 같이 나는 꿈

 

여러가지 좋지 않을 일들이 생기게 되어, 암울한 시기를 겪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산사태가 집을 덮치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며,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산사태가 나서 도망치는 꿈

 

주의가 필요함을 알리는 꿈으로, 재산 손실이나 금전적 손해를 예방하기 위해 더욱 신경 써야 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산사태 속에서 살아나는 꿈

 

그동안 힘들일 속에서도 극복하며 희망이 생긴다는 의밍비낟.

위기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더욱 강해질 수 있음 나타냅니다.

 

 

 

 

 

산사태가 나는 중에 보물을 발견하게 되는 꿈

 

현재 힘든 상황이나 그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나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산사태로 자신이 깔리게 되는 꿈

 

여러 방해요소로 인하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산사태가 나서 산이 흔들리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워지고 혼란스럽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고민과 걱정이 많아지고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돌이 굴러떨어지는 산사태가 나는꿈

 

인간관계가 힘들어 지며,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