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 큰불이 난다면 너무나 끔찍한 일이겠지만

꿈에서 큰불이 나는 꿈은 대부분 좋은 꿈으로 풀이 됩니다.
오늘은 꿈에서 불이 나는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이 불타는 꿈은 길몽과 흉몽을 두가지 다 가지고 있습니다.

집이 활활  크게 타오르는 꿈은 좋은 운이 강해져서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집이 조금만 타거나 불의 크기가 아주 작다면 재물을 잃고 집안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힘들어질 의미입니다.

 

 

 

산이나 들이 불이 나는 꿈

산이나 들판에 큰불이 나서 활활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을 얻을 꿈입니다.

불이 크고 활활 탈수록 더큰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또한 투자가 성공적이어서 재물이 굴러 들어올 징조입니다.

 

 

 

 

강에 불이 나는 꿈

강물 위가 불타는 꿈은 계획한 일대로 진행되어 사업이 번창할 징조입니다.

 

 

 

 

차곡차곡 쌓아놓은 물건이나 나무장작등이 타는꿈

차곡차곡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인 상황이 나아진다는 의미입니다.

 

 

 

 

자동차 버스 자가용에 불이 나는 꿈

차에 불이 나는 꿈은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며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어 진다는 의미입니다.

 

 

 

 

 

학교 회사건물에 불이 나는 꿈

본인이 속해있는 집단의 건물이 불타는 꿈은

자신의 역량과 위치가 커지고 집단내에서 영향력이

커진다는 의미입니다.

 

 

 

 

나무가 불타는 꿈

좋은 기운이 들어와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 되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 나는 암시입니다.

 

 

 

 

 

강물이나 바다물 위에 불이 타고 있는 꿈

그동안 힘들어서 포기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