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대성통곡하며 우는 꿈

내가 우는 꿈은 계획한 대로 일이 풀리고 좋은 일이 다가올 징조입니다.

 

 

내가 흐느끼며 우는 꿈

다른사람들은 모르나 내에게는 기쁜일이 생기고 내 소원이 이루어지는 징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같이 우는 꿈

가정에 경사가 생겨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을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가족이나 친지가 죽었다고 하여 내가 슬피 우는 꿈

그동안 가지고 있던 집안의 우환이나 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다가올 암시입니다.

 

 

울고 있는 어린아이를 달래고 있는 꿈

여러가지 하고 있는 일들이 마무리가 되지 않고 어려움이 생길 암시입니다.

 

 

죽은사람 앞에서 여러사람들과 함께 울고 있는 꿈

동업이나 유산상속등의 재산분배에 대해 분란이 생길 암시입니다.

 

 

내가 계속해서 울고만 있는 꿈

주위에 좋은 일들이 생기고 그 좋은 일들이 오래도록 계속 유지될 암시입니다.

 

 

 

 

가족들 앞에서 대성통곡 하는 꿈

나에게 병이 찾아 오거나 다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조상이 나타나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업이나 직장에 문제가 생길 암시입니다.

 

 

 

 

 

내가 기쁜마음에 눈물을 흘리는 꿈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이 해결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 성공할 암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