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죽는꿈 

계획한대로 일이 잘 풀리고 성공이나 결혼등 어떤일들이 성취해 나갈 길몽입니다.

내가 총에 맞아 죽는 꿈

 

 

가족이 죽는꿈

가정의 평화가 오고 안정적인 생활을 하게될 암시입니다.

 

 

죽었던 조상님이 나타나더니 다시 죽는 꿈

과거의 어떤일이 성공할때와 비슷하게 다시 한가지 일이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내가 수술을 받다가 죽게 되는 꿈

집이나 토지등 부동산을 거래 하게 되거나, 결혼 사업등이 성사될 암시입니다.

 

 

 

 

교통사고로 내가 차에 치어 죽는 꿈

장사가 잘 되어 재물운이 들어오고 나의 일들이 많아 지면서 능력을 인정 받거나 

승진하는 암시입니다.

 

 

스스로 죽음을 택하는 꿈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주위의 환경이 새롭게 바뀌게 됩니다.

 

 

다른사람이 나를 죽이는 꿈 / 살해 당하는 꿈

귀인이 나타나 나의 힘든일을 해결해 주거나 도와주는 암시입니다.

 

 

내가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 되어 성과가 좋게 나오고, 병이 나아 완쾌되는

암시입니다.

 

반응형